1 / 4
리멤버앤컴퍼니
[CX] 고객센터 CS담당자(계약직)
계약직
서울
기업소개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리멤버가 처음 주목한 것은 명함이었습니다.]
하지만 리멤버가 본 것은 단순한 종이 한 장이 아니었습니다. 프로페셔널들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가는 수많은 연결의 순간에서 자신의 이름을 걸고 내미는 신분증이자 자부심이 바로 명함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국민 명함앱’ 리멤버의 시작이었습니다.
[리멤버는 채용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연결해 왔습니다.]
내 이름을 걸고 일하는 프로들이 모인 리멤버는 수준 높은 인재들에게 걸맞은 커리어 기회들을 연결하고 싶었습니다. 그들을 알아보는 기업이 먼저 스카웃 제안을 보내도록 그들에게 딱 맞도록 엄선된 공고를 모아서 볼 수 있도록 프로들이 성장하고 성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기회들을 연결해 왔습니다.
[리멤버는 이제 ‘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로 나아갑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고 내 명함을 받으면 리멤버에 올려놓고 시작하실 수 있게 이곳에서 커리어의 기록들을 쌓을수록 더 좋은 기회들을 만날 수 있게
또 다른 프로들과 교류하고 네트워킹하며 발전할 수 있게 리멤버가 '프로를 위한 모든 기회'를 연결하는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리멤버 CX팀은 500만명이 넘는 리멤버 고객의 긍정 경험을 최우선으로 수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선에서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어려운 상황을 돕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만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다양한 방식을 시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을 만드는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대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Team Talk (동료의 한 마디)]
•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아이디어 및 빠른 실행력까지 겸비한 분이시라면 어느 곳보다 재밌게 일하실 수 있어요.
• 내가 맡은 분야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누구보다 성실함이 무기인 분을 환영해요~
[주요 업무]
• 다양한 채널(이메일, 전화 등) 접수되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대응하고, 고객 접점 최전선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합니다.
• 고객센터 CS Part 일일 KPI 달성을 위한 실행과 시도를 합니다.
• 고객센터 상담 운영 목표 KPI 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 경험 개선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 고객들이 자주 묻거나 개선을 요구하는 다양한 의견들을 정리하여 제품 구성원과 공유합니다.
자격 요건
• 2년~5년 모바일 앱/웹 IT 서비스 CS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전화 상담에 거리낌이 없으며, CS 발성 및 톤앤매너가 몸에 베어있으신 분
• 꼼꼼한 성격과 간결한 글로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실는 것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고객 응대를 넘어 고객 만족과 고객 WOW 목표로 일하고 싶으신 분
•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긍정 경험을 심어주는 것에 열정과 보람을 느끼시는 분
우대사항
• Zendesk, Slack, SQL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센터 전화 상담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
• CS 메뉴얼 또는 SOP를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전화 상담 특성 상 표준어 사용자 우대
• 일상 수준의 영어 회화 가능자 우대
채용절차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 면접은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 제출 서류
- (필수) 자유 양식의 이력서
- (필수) 다음 문항을 포함한 자유 형식의 자기소개서 ('왜 Remember인지 적어주세요.)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으며, 최종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기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제외)
• 이메일(recruit@remember.co.kr)로 요청주시면 됩니다.
- 서면 제출: 반환 받으실 주소와 함께 요청주시면 14일 이내 등기 우편 발송(등기우편 요금 수신자 부담)
- 온라인 제출: 즉시 파기
복지 및 혜택
🎶 복지
Growth 개인의 성장 지원
• 사내외 교육, 세미나 비용 전액 지원
• 도서 및 디지털콘텐츠 구입비 전액 지원
• 외국어 교육 지원
• 최고 사양의 개발 장비 및 SW 구매비 전액 지원
• 개인 업무 장비 지원금 30만 원
•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위한 필요는 회사에서 전부 지원
Financial 금전적 지원
• 복지카드 연간 100만 원 지급
Health 잘 먹고 건강하게
• 사내 구내식당 점심 식대 지원
• 매년 종합 건강검진비 지원 (100만 원 상당)
• 매년 독감 예방접종비 지원 (연 1회)
• 심리검사 및 심리 상담비용 지원
• 각종 음료와 간식 무제한
Refresh 잘 쉬며 재충전하는
• 3, 6, 9년 근속 시 2주씩 리프레시 휴가 부여
• 연차 소진 시 최대 -10일까지 연차 사용 허용
Family 가족 케어 지원
• 2년마다 가족 중 1인 건강검진 지원
• 본인 및 가족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조기 퇴근
• 입학식, 졸업식, 운동회 등 자녀와의 날에는 늦은 출근
Flexibility 시간 이용 유연성
• 개인 상황에 따라 출근 시간 선택
• 일과 중 개인 용무를 위한 하루 유연 근무 가능
• 2시간 단위 반반차 사용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34, 5층, 6층, 9층 (포스코타워 역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