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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심베이
부가결제사업 part 운영 담당 신입/경력
정규직
서울
기업소개
"결제의 문화를 바꾸다, 엑심베이"
엑심베이는 국내 최초로 해외결제서비스를 론칭한 해외결제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 기업과 개인 고객의 해외결제를 도와, 비즈니스의 해외진출과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함께 발전해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결제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엑심베이 만의 차별화된 전문기술역량으로, 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전 세계의 결제가 국경을 자유로이 넘나들도록 통합결제 인프라 구축을 위해 나아갑니다.
전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을 하나로 잇는 시작
세계결제를 하나로 연결하는 엑심베이의 여정에 동참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다른 직무 중복 지원 불가******
주요업무
엑심베이 오프라인 결제서비스 (VAN, WeChat, Alpay, DCC - 자국 통화결제, Tax Refund)의 운영 업무입니다.
담당업무
- 가맹점 전산등록 및 신청서류 관리
- 가맹점, 거래처, 제휴사 정산 관리
- 기타 결제서비스 관련 제반 업무
자격 요건
- 초대졸 이상
- 가맹점 및 고객응대에 능통하신 분
- 엑셀 워드 등 MS Office(또는 한컴오피스) 활용 능력 보유자
우대사항
- VAN(OVAN, BIZFast 등), 결제서비스 동종/유사업계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주도적으로 문제를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신 분
- 고객사 및 내부 협업에 원활한 소통능력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하고 급변하는 정보들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태도와 수용성을 갖
추신 분
- 공인어학 영어 성적을 보유한 분
채용절차
서류검토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최종합격
복지 및 혜택
Eximbay는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1. 균형 있는 삶과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자유로운 휴가 사용
• EXciting Day (엑사이팅 데이) 운영,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2시간 단축 근무
• 근속 3년마다 리프레시 휴가 3일 제공
• 야근 지양 문화
• 시차출근제도 시행 (출근 시간 선택 가능)
2. 배려하는 문화를 정립합니다.
• 자유 복장
• 사내 영어 호칭 사용
• 커피 무제한 제공
• 매일 조식 제공
• 임직원 생일 혜택, 예산 안에서 원하는 생일 선물 지급
•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제도 시행
3. 업무와 성장에 집중하도록 지원합니다.
• 성장을 위한 업무 비용 (도서, 워크샵, 세미나 참석 등) 지원
• 최신형 장비 지원
4. 엑심베이 피플과 함께 나눕니다.
• 공정한 평가와 보상을 통한 성과급제도 운영
5. 엑심베이 피플의 가족도 소중합니다.
•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 지원
• 각종 경조사비 지원
• 자녀학자금 지원
• 육아수당 지원
근무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11